Company Business Community Cyber IR/PR Recruit

 
 
 
  [제목]   식육유통BU CCMS 도입 선포
 

2010-08-30

조회수 : 6735  관리자  
 

선진 식육유통BU 가족 여러분!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고객에 대한 고유 가치로서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을 모든 일에 있어서 최우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한결같은 맛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로
고객에게 건강,행복 그리고, 즐거움을 주는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2013년 ‘국내 식육산업 1위’의 비전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모든 고객에게 완벽한 만족을 주기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우리의 고객은 잠재적인 불평과 불만을 우리에게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우리는 발생 가능한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신속, 정확한 사후구제 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미지 구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를 도입할 것을 대내외에 선포하고자 합니다.
CCMS는 우리에게 고객불만과 관련된 업무 처리에 있어
사소한 고객불만도 허용할 수 없다는 아주 세밀하고 꼼꼼하고 철저한 프로그램으로써
고객 불만 제로의 문화를 정착시켜 결과적으로 우리의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을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선진 식육유통BU 임직원 여러분!
금일 이러한 CCMS 도입선포식을 통하여 그 취지와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시어
본 프로그램이 조기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월 7월 15일
(주)선진 대표이사 이 범 권



CCMS 우리의 결의 제창

고객불만 자율관리 선서
(주)선진 식육유통BU 임직원은 항상 고객중심의 사고로 경영혁신과 고객에게
글로벌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엄숙히 선서 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 클레임의 사전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통해 고객가치를
증진시키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 클레임의 체계적 분석과 평가를 통해 CCMS를 유지
발전시키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생산성 1위를
달성하겠습니다.

2010년 7월 15일
(주)선진 식육유통BU 선서자 대표 유 해 원

 

                
  2010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육가공BU CCMS 결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