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Business Community Cyber IR/PR Recruit

 
 
 
  [제목]   육가공BU CCMS 도입 선언문
 

2010-07-28

조회수 : 6028  관리자  
 

선진FS/햄 가족 여러분!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고객에 대한 고유 가치로서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을 모든 일에 있어서 최우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기과학을 연구하여 인류에 건강,행복 그리고, 즐거움을 주는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2015년 ‘국내 돈육가공품 1위’의 비전을 가지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고객에게 완벽한 만족을 주기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의 고객은 우리에게 불평과 불만이 잔존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우리는 발생 가능한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신속, 정확한 사후구제 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미지 구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를 도입할 것을 대내외에 선포하고자 합니다.
CCMS는 우리에게 고객불만과 관련된 업무 처리에 있어
사소한 고객불만도 허용할 수 없다는 아주 세밀하고 꼼꼼하고 철저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불만 제로의 문화를 정착시켜 결과적으로 우리의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을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선진FS 임직원 여러분!
금일 이러한 CCMS 도입선포식을 통하여 그 취지와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시어
본 프로그램이 조기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7월 1일
(주)선진FS/햄 대표이사 전 원 배


 
                
  육가공BU CCMS 결의서
  선진포크 장학금 페스티벌 선진포크상 10차 발표(5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