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한돈 우수성
“돼지고기는 4번 만들어진다”
- 농장
-
- 1. 철저한 3통(종돈,사료,사양관리) 관리
- 2. 스트레스 최소화 출하관리
- 3. 최초의 대형 동물복지 인증농장 보유
- 도축/가공
-
-
1. HACCP 및 선진의 철저한 SPQS 관리
- 출하->도축->가공->유통단계까지 깐깐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
-
2. 국내 유일의 드립로스율 관리
- 육즙이 풍부한 식감 제공
-
3. 총세균수 관리
- 위생과 신선함 제공
-
4. 정확한 제품의 스펙관리
- 품질의 균일성 제공
-
1. HACCP 및 선진의 철저한 SPQS 관리
- 유통
-
-
1. Cold Chain System의 전국유통망 구축
- 신선도 유지 및 빠른 배송
-
2. 유통단계의 SPQS관리
- 유통과정에서의 철저한 품질 관리
-
3. 안전재고 및 상미기간 관리
- 최상의 품질의 제품 공급
-
1. Cold Chain System의 전국유통망 구축
- 소비
-
-
1. 소비자와의 소통
- 사랑방세미나, 공장투어, 소비자교육 등 고객과 소통채널 운영(고객사랑캠페인)
-
2. 소비자 Needs 반영 제품 개발
- 1.5차 제품 개발 및 보급
-
3. 소비자의 안전/위생에 대한 신뢰도 향상 활동
- 국내 브랜드육 최초 CCM인증 획득 및 연속 인증
- 국내 최초 14년 연속 축산물브랜드 인증 획득(소시모 주관)
-
1. 소비자와의 소통
수상내역
연도 | 수상 및 인증 | 기관 |
---|---|---|
2019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16년 연속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10년 연속 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
2018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
2017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출시 이후 14년 연속 (동종업체 4개소)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출시 이후 지속 (4회 8년 연속) |
공정거래위원회 | |
2016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
실속형 축산물 소비 경진대회 우수상(한돈부문) | (사)소비자시민모임 | |
2015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페스티벌 최우수상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 |
공정거래 우원회 표창장 | 공정거래위원회 | |
2014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 재인증 | 한국소비자원, 공정거래위원회 | |
가족친화 인증 | 여성가족부 | |
2013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 공정거래위원회 | |
2012 | 고객만족브랜드대상 | 매일경제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
CCM 인증 | 한국소비자원, 공정거래위원회 | |
2011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CCMS 우수기업 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
매일경제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 매일경제 | |
2010 | 소시모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 (사)소비자시민모임 |
매일경제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 매일경제 |